강남가라오케 강남가라오케 공식홈페이지 gangnam karaoke official website


다양한 디제이들이 준비하고 있으며, 댄스팀, 마술, 랩, 노래 등 완벽한 술자리를 만들어드립니다. 또한 가라오케는 가성비 좋은 가격대로 방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이업소와 비슷한 사이즈와 퀄리티로 고급스러운 시설과 함께 다양한 룸 사이즈로 후회 없는 방문이 되실것이라고 약속드립니다. 실시간으로 가게 상황과 함께 여 매니저 상태를 실시간으로 알려드리고있습니다.아가씨들 외모와 마인드 모두 하이가게 이상으로 좋은 편입니다. 프리미엄 강남 가라오케 입니다.강남 최대규모 다양한 룸 사이즈 45~50개 , 하루평균 100~150명 출근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로 승부합니다.


일반 사이즈룸은 최대 인원은 10명까지 가능하나 5~6명이 넉넉히 앉을 수있는 룸이며 가격은 제일 저렴합니다. 그래서 형님들 다낭 여행 일정 계획하실 때 힘줄때와 편하게 경험할 일정을 고려하여 계획 세우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별히 다낭 방실장 투어 선택하신 분들께는 별도 비용 없이 추가 서비스가 제공되는 바, 음식/술에 대한 부담은 전혀 느끼실 필요 없습니다. 요즘 많은 한국 형님들이 다낭에 방문해주고 계시는 터라, 저녁 6시 이후 오픈런도 자주 발생되더라구요.


오션이 가장 유명했었지만 최근엔 미스사이공으로 손님들이 더 몰리는 추세입니다. 데탐거리 혹은 여행자거리 라고도 불리는 이 부이비엔은 호치민 여행을 계획하는 국적불문 누구든지 필수로 방문하는 곳으로 유흥 집합소라고도 불립니다.. 단, 시간이 너무 이른 경우에는 가게의 매출 명목으로 바파인이라는 것이 존재하여 가격이 조금 더 비싸지니 최대한 늦은 시간에 데려 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대신 한국 가라오케에 비해 예쁜 아가씨들이 더 많다는 점과 노는 분위기가 좋다는 점이 강점이 되겠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란 말 그대로 '임금'을 뜻하는 말에서 비롯된 여행 기간동안 왕처럼 대접받는 남성전용 투어입니다. 로컬가라오케의 가장 큰 장점은 수질이 한인대비 더 좋고 노래방안에서 더 화끈하게 논다는 점이다.


언제나 믿음의 초이스를 몸소 보여주시면서 곧바로 피드백을 해주시는게 참 좋았습니다. 하지만 베트남은 수십 명이 들어오고 그 중에 마음에 드는 파트너가 없다면 또 다른 수십 명의 그룹이 들어옵니다.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워낙 소문이 나서 빨리 도착해야 하는 게 중요하지만 에이스들은 첫방에 잘 안 들어간다는 맹점도 존재한다. 아직 박부장이 맡아서 한 지 얼마 안 됐고 전체적인 평가를 들어보기에는 표본이 부족하여 순위를 매길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좋은 평이 많아지면 순위를 매겨보기로 하겠다. 3명 중에 2명이 맞으면 1명을 위해서 2~3명씩 꾸준히 계속 보여주는 그 짜오방의 묘미가 갤러리의 장점이라고 한다.


하지만 이 곳은 예약을 미리 하지 않아도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여자들이 상시 대기하고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마담 분도 살갑게 대해주셔서 최고의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어요. 내부가 한국과는 느낌이 다른 편이라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는데 베트남 만의 분위기라는 점을 기억하시면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아요.


먼저 필리핀 태국 등의 여행지들이 많이 있지만 베트남도 한인 가라오케가 아주 잘되어있고 시스템도 괜찮습니다. 최고급 하이퍼블릭 서비스와 어리고 예쁜 에이스가 가장 많은 퍼블릭까지 원하는대로 선택하실 수 있어요. 베트남 같은 경우는 남북으로 기다린 형태이다보니 우리나라와 비슷한 느낌이 있는데요. 사계절도 존재하고 음식 문화 등도 공유되는 점이 많으며 최근에는 한국 아이돌 문화가 빠르게 전파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형님들 맘을 다치게 하거나 매너가 없는 여자일 경우 즉각 조치 또한 하고 있는 방실장이기에 큰 만족감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그밖의 다른 마사지 변마업소나 가라오케같은곳은 조금 비싼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음. 그래도 일단 즐겁게 즐기고 와서 돈값어치는 한것 같은데 너네들도 혹시 모를까봐 이런저런 정보 다 알려줌. 기본적인 다낭 가라오케 시스템은 국내와 비슷한 구성으로 인원수에 맞춰서 적당한 크기의 룸을 배정받아서 들어가게 되면 간단한 설명과 함께 테이블 세팅과 초이스 타임이 진행됩니다. 인기 있는 다낭 가라오케 KTV로 오셨다면 한국어가 가능한 직원들이 있어 별다른 불편함 없이 모든 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다낭에서 만날 수 있는 꽁까이들 대부분 외모만큼이나 성격도 활발하고 사근사근한 편이며 무엇보다 마인드가 참 괜찮습니다.


영업의 형태는 1종 유흥업소로 나라에 신고를 하고 허가를 받아, 도우미를 부를 수 있는 노래방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하고 있는 가라오케는 아가씨를 상주시켜서 직원으로 접대가 가능합니다. 도우미를 불러서 비용을 지불하는걸 봉사료라고 하고, 전문 용어로 아가씨 T/C 테이블 차지 봉사료 형태이므로 계산서에 T/C로 올라갑니다.


제가 하노이 가라오케를 추천드리는 강력한 이유는 바로 하노이 아가씨들이 아주 아름답다는 점에 있습니다. 그렇기에 북부와 남부의 특징이 뚜렷한대요, 특히나 하노이는 겨울도 존재하고 사계절도 존재하는 동남아의 지역에 있지만 실상은 중국 같은 그러한 도시입니다. 그러한 점 때문에 하노이 가라오케를 오시면 다른 동남아와 다르게 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시는 친구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강남 달리는토끼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강남 하이퍼블릭 강남 퍼펙트가라오케 하이퍼블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